본문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국민들의 정책제안과 투표를 통한 여론을 수렴 합니다.

  • 소통
  • 자유게시판
바른투표

바른미래당은 민주당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의 특검 도입을 요구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018-04-17 ~ 2018-04-20 까지

42,11168

특검 찬성 206명 특검 반대 2,162명

바른미래당은 민주당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의 검찰의 조속하고 엄정한 수사를 촉구하며그 과정이 미진할 시에는 특검을 요구할 것이다.




특정 포탈에서 현 정부에 대한 비판성 댓글에 대한 다량의 공감클릭이 매크로 프로그램을 통해 조직적으로 실행되었다.

 

민주당 스스로 이 조작의혹을 밝히고자 검찰에 고발하고 수사하는 과정에서 붙잡힌 세명이 민주당에 당비를 납부하는 권리당원임이 밝혀졌고, 이들은 보수세력이 한 것처럼 꾸미기 위해 댓글을 조작했다고 진술했다. 또한 이들과 민주당 현역의원 연루의혹도 언론을 통해 보도됐다.

 

지난 정권에서 민심과 여론을 인위적으로 조작했던 국정원 댓글 공작은 대표적인 적폐 중의 적폐로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정체성을 정면에서 부정한 사건이었다.

 

국민은 과거 민간인 사찰과 도청, 그리고 댓글 조작에 이르기까지 민심을 조작하고 거스르는 일체의 불법적 행위를 용납하지 않았기에 이번 조작사건의 실체도 국민 앞에 낱낱히 밝혀져야 할 것이다.

 

민주당 추미애 대표는 댓글 조작단이 악의적인 프로세스를 자행하고 있으며 이는 대단히 명백하고 상습적인 범죄행위라고 규정한 바 있다

 

그런 민주당이 자신들이 연루된 댓글, 여론조작은 또 강 건너 불구경하듯이 하는 추악하고 위선적인 모습을 반복해 보여주고 있다. 특히 김어준씨는 본인이 진행하는 방송에서 보수세력의 댓글조작 음모론을 설파하며 공공재인 전파를 개인의 장치적 도구로 사용했다.

 

민주당 당원이 어떤 목적으로 자신들이 신봉하는 정부를 역공작하려 했다는 것인지 수많은 개인 아이디 정보는 어떻게 수집된 것인지, 현역의원과의 메신저 교신내용은 무엇인지 검찰의 엄정한 수사가 필요한 상황이다.

 

바른미래당은 댓글조작, 여론조작 사건을 국기를 문란케 하는 중대 범죄로 규정하며, 국정원 수사와 마찬가지로 검찰의 조속하고 엄정한 수사를 촉구하며, 그 과정이 미진할 시에는 특검을 요구할 것이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 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