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보도 발언자료

민생당 당대표, 원내대표의 주요 회의 발언입니다.

  • 소식
  • 보도 발언자료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 사전 투표 독려

(2020.4.10. 11:00 / 용산역 광장 앞)

 

국민의 선택으로 만들어지는 정치다. 여러분들이 투표를 해서 우리의 미래를 결정해야한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투표 적극 참여하여 국민 모두가 참여하는 선거가 되어야 한다.

 

이번 선거에서 절대로 지역구 후보를 내지 않는 비례정당은 가짜정당이고 꼼수 정당이다. 우리가 진짜 정치를 해야 한다. 기호 1, 2번이 비례후보내지 않고 비례후보만 내는 비례위성정당을 만들었다. 거대 양당이 국회의석 수를 둘이 나눠 가지려는 생각이다. 절대 안 된다.

 

국회의원 지역구 후보를 내지 않고 비례 후보만 낸 안철수 당 여기도 절대 찍으면 안 된다. 그것은 의회민주주의를 거부하는 것이다. 안철수 당은 지역구 후보를 내지 않으면서 야당이 표를 갈라 먹지 않기 위해서 지역구 후보를 포기했다고 어제 고백했다. 안철수 당이 미래통합당의 2중대 위성 정당이라는 것을 고백한 것이다. 절대 안된다.

 

우리나라 정치가 거대 양당으로 나뉘어져서 그냥 싸우고 정권투쟁만 하는 정치 끝내야한다. 우리 경제를 살리고 민생을 살리는 제3지대 민생정당 기호3번 민생당을 꼭 찍어 우리나라 정치를 바로 살리고, 민생 경제를 살리고, 안보 평화를 제대로 살리는 정치. 국민 여러분께서 꼭 이뤄주시기 바란다. 사전투표 많이 참여하시고, 이번 선거에 꼭 참여하셔서 정치와 민생을 살려주시기 바란다. 오로지 3번 민생당입니다!

 

2020.4.10.

민생당 공보실



8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