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보도·발언자료

민생당 당대표, 원내대표의 주요 회의 발언입니다.

  • 소식
  • 보도·발언자료

KBS MBC 선거방송토론위 3인 초청 토론회 예정

 

- 30() 22, 이수봉-박영선-오세훈 KBS MBC 동시생중계로 격돌 예정 -

 

이수봉 민생당 서울시장 후보는 오는 330() 22:00 서울 KBS 방송국 스튜디오(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3)에서 4.7 서울특별시장 보궐선거 후보자 초청 토론회를 갖는다. 지상파 KBS, MBC 동시 생중계로 박영선, 오세훈 후보와 삼자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토론회는 행정, 주거, 환경, 복지, 경제 등의 주제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민생당 이수봉 후보는 토론주제를 너무 협소하게 잡았다는 느낌이 많이 든다. 어떤 주제는 너무 파편적이고, 토론은 하지 말고 자기 말만 하고 가라는 건가 싶기도 했다.”며 주제 선정과 토론 방식에 대해 아쉬움을 표했다.

 

또한 서울 살림살이를 위해 반드시 필요함에도 양당이 기득권에 젖어 꺼내지 못하는 이야기를 포함해 각 주제에 대해 제3지대 대표로서 제3정치세력의 시각을 충분히 전달할 것이라며 방송사가 파편화시킨 주제에 대해서는 주제를 좀 더 확장하는 방식으로 포부와 비전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3정치세력 대표선수로서 당당함과 강직함을 유권자에 호소하면서 이수봉을 고개를 끄덕일수 있게 하는정치인임을 알려드릴 것이다.”라며 서민행복-서울혁명을 위해 이를 가는 심정으로 양당 기득권에 가려진 문제들을 끄집어낼 수 있는 토론회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언론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취재 부탁드립니다

 

 

2021. 3. 26.

 

민생당 이수봉 세바삼 캠프


 

1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