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보도·발언자료

민생당 당대표, 원내대표의 주요 회의 발언입니다.

  • 소식
  • 보도·발언자료

김정화민생찾아 3바퀴-10일차

지역구는 3, 비례대표는 맨 윗칸, 진짜 정치가 시작됩니다.



역대 최대 사전 투표율, 코로나19사태에도 정치 변화 열망 높다는 반증

민생당에 찍으면 진짜 정치가 시작된다.



김정화의 민생찾아 3바퀴’10일차, 사전투표일 이틀째이며, 오늘은 특별히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이기도 하다. 김정화 공동 선대위원장은 오전10시 서대문 에 위치한 독립문공원에서 개최되는 임시정부 수립 기념식에 참석한다. 선거운동에 분주하지만 임시정부 수립일 101주년을 맞아 자주독립정신과 민주정신을 다시금 되새기고 선열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이어받겠다는 의지이다. 김정화 공동선대위원장은대한민국 임시정부는 온 국민이 만든 민주공화국이다. 다시금 정치의 초심으로 돌아가 그 뜻을 계승하고 우리 선열들이 지켜온 자주독립 정신을 영원히 기억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정화 공동 선대위원장은 이후 3호선 독립문역을 시작으로 경복궁역, 안국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하여 당 홍보와 사전투표 독려를 이어갈 예정이다. 기념식 장소 바로 주변에 있는 독립문을 방문하고 경복국역에서는 광화문 세종대왕상으로 가서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의 각오와 의지를 계속 다질 것으로 보인다.

 

김정화 공동 선대위원장은어제 사전투표 첫날 투표율이 12.14%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코로나19사태에도 국민들의 성숙한 시민의식과 주인의식이 나타난 것이라며이것이 대한민국 국민들의 클라쓰라고 말했다. 또한 높은 투표율은 그만큼 정치변화에 대한 강한 열망이 반영된 것이라며 민생당을 찍어주시면 그 열망을 받들어 기득권 거대양당과 꼼수 위성정당을 대신해 제대로 된 진짜 정치를 실현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사전투표 이튿날 어제 최고치를 경신한 기록 때문에 오늘까지 기록을 경신하는 높은 투표율이 나올지 기대가 크다계속해서 본 투표일까지 이 분위기가 이어져 역대 최고투표율로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하는 일이 일어날지도 모르겠다.”고 기대하며항상 그래왔던것처럼 위기일수록 힘을 발취하는 대한민국의 강인한 정신력을 믿는다. <>

 

2020. 04. 11.

민생당 당대표비서실



3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