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보도·발언자료

민생당 당대표, 원내대표의 주요 회의 발언입니다.

  • 소식
  • 보도·발언자료

안전하고 행복한 강서



민생당 김영숙 강서구청장 후보, 다섯 번째 공약

 

민생당 김영숙 강서구청장 후보가 네 번째 공약을 발표하며 핵심 공약들을 다듬고 강서구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는 중이다. ‘안전하고 행복한 강서를 위시로 세부 공약 다섯 번째로 낳고 기르기 편한 육아 특구를 발표하였다. 공약 내용은 아래와 같다.

 

우리동네키움센터 확대

임기 내 15호점 개소 및 돌봄 운영시간 대폭 연장



아이맘 택시 도입

강서맘과 예비맘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택시 도입



놀면서 하는 교육

그린환경스쿨, 안전교육센터 등 체험형 교육 시설 건립



엄마들을 위한 도시

강서맘 키즈카페 개소, 육아 멘탈 케어 서비스 시행

 

사진 첨부(아래)

 

민생당 김영숙 강서구청장 후보는 엄마 구청장의 핵심 공약 마지막 다섯 번째이다라며 엄마 구청장은 정치인보다는 엄마라는 인간적이고 따뜻한 구청장이라는 것이며 엄마에게는 자기 목숨보다 소중한 것은 금쪽같은 내 자식이다 이 말에 이 세상 모든 엄마들이 동의할 것이다라고 하며 공약 설명을 시작했다.

임기 동안 강서의 엄마들이 마음 놓고 육아를 할 수 있도록 우리동네키움센터를 확대하고 아이맘 택시를 도입할 것이라며 육아에는 쉬는 시간이 없고 24시간이 늘 노심초사의 시간이다라며 이 마음을 엄마들이 동의하고 제 정책을 적극 지지해 줄 것이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아이들은 어릴 때 보고 느끼고 바로바로 배우고 따라한다라며 그렇기에 깨끗하고 안전한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를 만들고 점검 또 점검해야한다 또 재난대비와 안전교육을 배우고 체험하게 하여 미래를 준비하는 인재를 길러내는 교육 시설을 건립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엄마들끼리 육아 경험을 공유하고 초보 엄마들과 다둥이 엄마들이 모여 아이들과 쉴 수 있고 놀 수 있는 키즈카페를 만들고, 거기에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멘탈 케어 서비스를 접목하여 아이들은 서로 같은 공간에서 유대감과 협동심을 기르고 엄마들은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엄마들을 위한 도시 강서구를 만들겠다라며 엄마구청장 후보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끝으로 김영숙 후보는 지금까지 심혈을 기울여 다듬고 만든 5가지의 핵심 공약들을 차례로 발표했는데 우리 강서구민들의 반응이 좋은 걸로 알고 있다라며 거대 양당의 정치공학적이고 당선만을 위한 표계산 싸움판이 아니라 우리 아이들의 미래와 강서의 부활을 위해 정책과 사람을 보고 엄마 구청장을 표방하는 저 김영숙에게 강서구민들의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간곡히 부탁드린다라며 강서구민들의 현명한 선택에 보답하는 엄마 구청장 김영숙이 되겠다고 정책 발표를 마무리하고 간곡히 지지를 호소했다.

 

2023. 9. 19.

 


민생당





공약카드뉴스 최종 5.png



6220